H/W & S/W개발을 위한 종합솔루션 파이팅랩㈜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 그리고 네트워크와 연계한 개발에 있어 국내최고의 기술력과 프로젝트 경력을 자부합니다.

First Vector Graphic
App
클라이언트와 함께 성장하는 솔루션

지난 25년 간의 개발 노하우로 클라언트를 위한 효용 극대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및 정보통신 개발 1세대 당시부터 현재까지 항상 새로운 기술에 대응하며 사업을 영위하였습니다. 덕분에 어셈블리어를 사용하던 시절부터 컴퓨터 하드웨어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효율적이고 퍼포먼스를 극대화한 소프트웨어 개발에 접목시킬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대기업부터 통신사, 국책연구원의 솔루션 개발프로젝트 경력이 있습니다. 위치측위, 시제품,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연계, 초저전력 장비, VR/AR, 3D 게임, 모바일 앱 등에 대한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사업을 수주하여 무사히 완료하였습니다. 항상 발전하며 클라이언트와 함께하는 성장하는 파이팅전자가 되겠습니다.

ability

Services

언급된 기술과 더불어 기(既)개발된 솔루션을 활용하여 다양한 분야에서의 비즈니스가 가능합니다.

정부, 기업집단, 연구기관, 산학협력, 수출 등을 통한 비지니스 모델

정보화시대를 넘어 4차산업혁명 그리고 AI 및 데이터 시대의 도래는 다양한 곳의 프로젝트를 요구하지만 이에 맞는 개발자가 턱없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과거에 만들어져서 사용하기 힘들고 쓰기 불편한 기술이라는 이유로 묻혔으나 현재 다시금 소환되고 있는 기술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개발 효율을 이유로 사용되지 않는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해 확실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겠습니다.

하드웨어, 임베디드시스템, 소프트웨어, 모바일 기기의 종합적인 기술들 접목시켜 만들 수 있는 모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산업현장, 실생활 모두에서 필요한 시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사업화하고자 합니다.

E-mail: ceo@pithinglab.com
Contact Us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4차산업혁명은 지역적 이슈가 아니라 세계적으로 대두되고 있는 변화의 물결입니다. 이에 IT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부터 공장디지털화에 대해 생소한 사용자까지 모두를 포용할 수 있는 MES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저희 MES솔루션은 공정개선과 생산관리 그리고 제품기술의 혁신까지 다방면에서 대응이 가능하며 평균 4~15%의 KPI개선이 가능한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당사의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은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와 개발자의 30년 노하우로 신속하게 고객수요에 부응할 것입니다. 저희 솔루션으로 기존 산업의 생산성을 극대화하며 ESG경영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디스플레이 공유솔루션

디스플레이 공유는 필연적으로 코딩과 디코딩을 위한 코덱이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번거로움을 없에고 온라인에서 바로 화면을 공유할 수 있도록 개발한 솔루션입니다.

단방향성의 한계를 뛰어넘고 양방향성을 활용하여 교육 및 사무 분야에서 적극활용할 수 있습니다. 재택근무와 원거리 교육 등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또 기존에 개발된 솔루션들과 융합하면서 퍼포먼스에는 영향없이 활용이 가능합니다.

VR/AR 디스플레이 쉐어링

특정 훈련을 하기 위한 기존의 시뮬레이션의 문제점은 1:1만 가능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훈련을 통한 특정 요원의 양성 비용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구조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 하여 만들어졌습니다.

기존에 개발된 VR/AR 장비를 활용하여 1명의 강사에 20명 이상의 인원이 화면을 공유하도록 솔루션을 개발하였습니다. 과거에 사용되던 1:1 방식에 비해 훨씬 효율적이면서 저비용의 훈련과 교육이 가능해졌습니다.

KVM 장비

첨단산업에서 활용되는 라인의 경우 인간에게 유해한 화학물질이 최소 50종 이상 사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반도체나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위험 화학물질과 방사선을 사용하지 않고는 생산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첨단장비의 경우 주기적인 계측이 필요한데 이를 위해 유해 화학물이나 방사선이 나오는 곳에 사람이 불가피하게 들어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를 극복하고자 원격에서 제어 및 계측하는 장비를 초저전력 기술을 활용해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블록체인 솔루션

중앙집중식 방식의 패러다임이 과거 IT개발을 이끌었다면 현재는 분산처리 및 체인형태의 기술을 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 중앙집중과 분산처리의 이점을 각각 활용한 방식도 활발하게 도입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런 방식의 블록체인 기술 연구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추가적인 예산을 편성해 과제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에 맞추어 관련 기개발된 솔루션을 도입하여 신규 블록체인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초저전력 시스템

기존 장비에 추가적인 전기를 도입할 수 없는 환경이라든가 사람이 접근할 수 없는 상황 하에서 이를 극복하고자 연구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해상에 장기간 떠 있는 컨테이너를 추적하기 위한 시스템이나 각종 위험요소로 인해 로봇이나 인간이 접근할 수 없는 환경을 극복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무전력 무인보안시스템이나 기존 전력이 끊겼을 때를 대비한 장비 등을 위한 것이며 100µA~300µA의 전력만으로도 구동 가능한 회로를 위한 임베디드 시스템입니다.

파이팅랩㈜

최적의 솔루션을 위한 최고의 선택



상담 및 개발문의

잦은 출장으로 인하여 방문 전에 꼭 전화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전화문의: 010-2618-5675

메일문의: ceo@pithinglab.com

상담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오시는 길

(06913) 서울 동작구 만양로18길 19 2층